고객센터, 문서, 팩스, 전자문서, 홈페이지, 외부기관
- 고객 불만(민원) 접수
- 민원접수통지
- 내용 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
- 처리
- 종결
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/ 민원담당자 안내
접수내용검토 / 자료분석을 통한 사실관계 확인
14영업일 내 처리 / 처리결과 통지 / 전화, 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
민원예방 활동 / 발생원인분석 / 제도 개선 / 직원 교육
알림고객님의 불편내용,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민원 접수방법
E-mail 접수 | cshelpdesk@vwfs.com | 전화접수 | 1588-842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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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X 접수 | 02-513-3199 (팩스 접수 시 고객센터(전화접수번호)로 확인 전화 요청합니다.) | ||
우편접수 |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51, 교원내외빌딩 13층 (04539)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상담실※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 (성명, 주소, 연락처 등 필수정보 기재) |
처리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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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요기간
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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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 산입
다만,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.